부산 1박2일 여행 준비 시작. srt 예매, 토요코 인 부산 예약, 해운대크루즈 요트투어 예약

이번에 갑자기 부산으로 결혼식을 방문하게 되어 1박2일 여행겸 다녀오기로 했어요 ! 사실 이렇게 급급하게 예약도 하고 그래야 할지 몰랐는데 생각해보니 다다음주더라구요 ? ㅋㅋㅋㅋ 이런이런 !!

불편한 마음에 어서 srt도 예매하고, 호텔도 예매하고 부산에서 해보고싶었던 크루즈 투어까지 예매를 마치고 나니까 마음이 한결 가벼워져 여러분들과 공유하려고 이렇게 포스팅을 해요 !

사실 부산 하면 여름이 가장 떠오르는데,,, 저만 그런가용… 저는 부산을 사실 여름에 방문했던적이 거의 없었던거 같아요 ! 놀러 부산을 방문했다기 보단 볼일이 있어서 방문했던적이 몇번 있는데 그때마다 겨울이였던…..

그래도 이번에는 한겨울이 아닌 11월 초에 방문하게 되어 어느정도 옷차림은 조금 가벼울 예정이에요 !

저희는 srt부터 재빠르게 예매를 했는데요,


지제역-부산역 srt 예매.

srt 가격은 저렴한 편은 아니더라구요 ㅠㅠ 예전에 너무급해서 서울가는 srt 딱 한번 타보고 장거리는 이번이 처음이네요. 저희의 일정은 11월10일 금요일 오전일찍 출발해 11월11일 토요일 결혼식 하고 바로 내려오는 일정으로 예약했어요 !

사실 srt를 탄다고 해도 거의 2시간정도 걸리는 거리이기에… 다음날 출근하는 저를 위해 조금 일찍이 내려오기로 했답니다.

두명 왕복 178.400원에 예약했어요!

다음으로는 바로 호텔을 예약했는데요,


토요코 인 부산역 1.

사실 호텔을 예약할때 정말 고민을 많이했어요 ! 그 이유인즉.. 결혼식은 부산역과 가깝고 뭔가 놀거리와 감성을 따지자면 해운대에서도 머무르고 싶고? 그리고 무엇보다 수영장이 있었으면 좋겠다. 1박2일이라도 즐겁게 시간 보내고 수영도 하면 어떨가 해서 이런저런 생각에 고민이 많아졌었는데요..

결론은 토요코 인 부산역 1 로 예약을 완료했답니다.

이곳으로 예약한 여러가지 이유가 있었지만, 그중에 하나는 부산역 바로앞에 위치해 있어서 부산에 도착하자마자 짐을 맡기고 구경할수 있다는 점과, 체크아웃후에 결혼식을 가야하는데 체크아웃 후 짐 호텔에 맡기기- 결혼식 참가- 짐찾기 – 부산역 이런 루트로 이동을 해야한다는 점을 봤을땐 부산역과 호텔이 가까이 있어야 될것 같더라구요. !

해운대에 위치한 호텔에 짐을 맡기고 결혼식갔다 다시 해운대로 돌아가 짐을 찾기엔 리스크가 너무 크고 시간도 낭비라는 생각에….

그리고 제가 방문하는 11월엔 야외수영장이 있더라도 너무 추위를 잘타는 저는… 이용 불가할것 같아 수영장도 패쓰 했습니다. 최적의 조건 부산역근처, 조식 이라는 옵션만 따졌을때엔 토요코 인이 안성 맞춤이더라구요 ㅋㅋㅋ

일본호텔이라 한번 숙박해보고싶다는 생각도 들었었구요, 가격도 저렴해 가성비 끝내줄것 같아 호텔은 이곳으로 예매했어요 !

1박에 6-7만원대에 조식포함입니다.

마지막으로 예약한곳은 크루즈투어였는데요,


해운대크루즈 퍼블릭투어 예약.

저는 잘 몰랐었는데, 요트랑 크루즈 타는걸 좋아하더라구요 ? … 😂😂😂

사실 저의 낭만은, 한여름에 크루즈에 앉아 저녁을 먹으며 와인한잔 하는거였는데,,, 그것과는 거리가 좀 먼 — 요트투어이지만 이거라도 만족하면서 즐기려고 예약했어요 . !

예약전에 본인이 타고자 하는 날짜와 시간을 문의 드리면 가능한지에 대한 여부를 알려주시는데, 저희가 탑승하려고 하는 금요일밤에는 가능하다고 하셔서 후다닥 예약을 마쳤습니다.

주말과 주중 가격차이가 조금 있기때문에 주중에 탑승하는게 조금더 이득이더라구요.! 저는 꼭 선셋을 보고싶어서 이날 오후 5시로 예약을 마쳤답니다..

카톡문의로 여쭤보니 해지는 시간까지 검색해주시면서 찾아주셔서 예약할수 있었어요 ㅎㅎ

1박2일로 짧고 굵은 여행이 되겠지만, 너무 설레어요 ❤ , 여행 잘 다녀와서 다녀온 후기 포스팅으로 찾아올게요 !!!

데일리신디 블로그 홈화면에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 블로그 구독하시면 , 새글이 올라올때마다 알람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 구독 부탁드려요 🤞

Similar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