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버버리 호보백 스몰, 미듐 구매가격 및 후기 ! feat. 스몰 탑핸들 구매.

이번에 들고온 후기는 바로바로… !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버버리에서구매한 버버리 호보백 스몰, 미듐 아주아주 잘 매고 다니는 후기이다. ( 구매한 가격 공개… 가격만 궁금하신 분들은 맨밑으로, )

엄마랑 나랑 커플 가방으로 구매한 버버리 호보백인데, 기존에 가지고 있던 블로그에서 댓글 문의가 많았던 터라 후기를 남기려고 한다. !

어쩌다 보니 엄마랑 나랑 커플가방을 구매하게 되었던 날 세상에서 가장 뿌듯했던날 중에 하루 !

이전 블로그에서 남긴 포스팅엔, 스몰 후기는 자세히 올리지 못 했는데, 오늘은 스몰 내구성과 탑핸들 구매 및 착용 후기를 남겨보려고 한다.

나는 사실 가방을 구매하고 나서 매일 드는 데일리백으로 사용하고 있지는 않지만 우리엄마는 애착템이 되어버린 데일리 백으로 매일매일 사용하고 있다. ( 너무 뿌듯 😁) 참고로 나는 미듐 엄마는 스몰 구매함. !

버버리 호보백 스몰.

엄마가 사용하고있는 버버리 호보백 스몰. 엄마는 나름 보부상이라 가방에 이것저것 많이 넣어 다니는데 스몰 사이즈인데도불구하고 충분히들어가서 좋다고 하신다. 윗사진은 탑핸들 구매전 사진. !

미듐도 안에 파우치가들어있는데, 스몰도 조그만한 파우치가 들어있다. 개인적으로 미듐 파우치보다는 스몰 파우치가 더 귀여운것 같음.

버버리 호보백 스몰 미듐 및 탑핸들 착용컷.

엄마 만날때마다 파파라치한 사진들 ㅋㅋㅋ 😁 윗사진을 보면 탑핸들을 확인할수 있다. 색상이 이질감없고 자연스러움.

참고로 우리엄마는 트레이닝복을 즐겨 입는데, 버버리 호보백 스몰은 트레이닝복에도 어울리고, 격식있는 옷에도 어울려서 휘뚤마뚤 템이다. 더군다다 50대 여성에게 가장 잘어울리는 브랜드는 버버리가 아닐듯 싶을정도로 소화를 너무 잘함.

아래 사진들은 엄마와 최근 일본여행을 다녀오면서 찍은 스몰 착용컷.

이옷 저옷에 정말 다 잘어울려서 , 부담없고 좋다고하심. ! 굳굳

더군다나 버버리는 조금 때가 타고 해도 천 재질이라 약간 빈티지한 멋으로 변하면서 때타도 이쁘다.

윗 사진을 보시다 탑핸들 보고 아차 싶으셨던 분들, 주목 !!

버버리 호보백 스몰에 탑핸들은 따로 추가로 사서 구매했다. 사실 구매당시에도 엄마가 한손으로 숄더로 들고싶다고 해서 버버리 매장에 문의를 했으나 따로 소모품은 판매하고 있지 않다는 답변을 받았고,,,, 결국 검색해서 따로 구매했다.

탑핸들을 다니 크로스및 숄더로도 연출이 가능하고, 크로스로 들때도 있지만, 손에 들고다닐일도 많은 스몰가방이라 엄마는 탑핸들이 있어서 너무좋다고 하심.

탑핸들은 검색해서 후기가 많은곳에서 주문했고, 가격은 2만원 안되게 주문 가능하다. 탑핸들은 버버리 부속이 아닌 사설업체에서 만든걸 구매한것임. ( 버버리 자체에선 소모품을 판매하지 않는다함. )

엄마와 만날때 나도 버버리 들고 나가서 같이 찍은 사진 . 나는 보부상은 아니라서… 큰 가방을 데일리백으로 들기엔 무리가 있다. 그래서 서류같은걸 들고다녀야 하거나.. 차로 이동하지 않고 대중교통을 이용하는날엔 짐이 평소보다 많아져서 버버리 호보백을 애용하고 있다. 여기저기 잘 어울려서 나또한 휘뚤마뚤템

요즘 길가다가도 많이 보이는 버버리 호보백. 스몰 미듐. 하나쯤은 있으면 오래오래 잘 사용할수 있는 가방인듯 싶다.

많이 여쭤보신 구매가격은.

구매 당시 올 초.

스몰 530.- 미듐 630.-

궁금하신점은 댓글로 통해 알려주세요. !

Similar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