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비비안웨스트우드 목걸이 가격. United Kingdom Vivienne Westwood

이번에 언니가 유럽여행을 다녀왔는데, 언니가 필요한거나 갖고싶은거 있으면 말하라는 말에 급 생각난 비비안웨스트우드.. 목걸이 하나살까?

언니한테 얘기하니 언니가 마침 그쪽에 일정이 있다고 한번 봐주겠다고 해서 그날만을 손꼽아 기다렸다.

그와중에 가지고 싶었던 실버 기본 목걸이와, 진주 목걸이

현재 비비안웨스트우드 목걸이는 한국에서도 아주 붐붐한지 오래라… 가격이 올라간걸까? 공홈에서는 각각 아래의 표기된 가격으로 판매되고있다. 인터넷 최저가로 검색할시엔 조금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도 가능하고 직구도 가능하지만,

확실하게 하기위해선 매장에서 사거나 공홈에서 사는걸 선호하는 편이다.


비비안웨스트우드 목걸이 한국 공홈가격.

출처 비비안웨스트우드 공식홈페이지.

비비안웨스트우드 영국 현지매장.

언니가 방문했을 당시에 비비안웨스트우드에만 웨이팅이 있을정도로,, 인기가 많은것 같았다. ( 나를 위해 웨이팅 까지 해주고… 고마어…. )

아름다운 실버 목걸이 영접.

가격은 100파운드

그 외에도 여러 진주목걸이와 종류들을 언니가 사진찍어서 보내줬다.

실버는 한국이랑 가격차이게 크게 나지 않아서 큰 메리트를 느끼지 못했는데, 진주가 가격이 훨씬 저렴하게 느껴졌던 터라… 진주를 사야하나 급격히 고민이 많아졌다. ( 실버는 따로 구매하고 암암.. )

사실 진주는 너무 여성여성한 느낌이라 나와는 거리가 조금 있어보여, 실버쪽으로 마음이 많이 기울어져있었기 때문에… 더욱더 고민이 되었던것 같음..

그러다 언니가 나랑 잘 어울릴것 같다고 보내준 그레이진주 목걸이. 순간 생각에도 없었던게 머릿속에 들어와서 엄청 당황했지만 그래도 요녁석이 일반 진주보다는 더 캐주얼해보이고 나랑 잘어울리겠다 싶어 고민이 더더더 됨. !

처음에는 흑진주인가? 싶었는데 언니가 흑진주는 아니고 그레이 색상이다, 실물로보면 더 이쁘다는말에 와 이것인가 싶었지만 순간 내가입는 옷들이랑은 뭐가 더어울릴까 고민도 되고, ( 앞두고 있는 하와이 시댁방문에서도 뭘 더 알차게 코디할수 있을까 고민도 하고 ) ,

고민고민.

화이트도 화이트대로 이쁜 맛이 있고, 그레이도 시크한 맛이 있어서 어떤녀석을 고를까 고민을 엄-청 하다가 결국 그레이 진주로 결정 ! (ㅋㅋㅋㅋㅋㅋㅋ😁)

한국에서 그레이진주는 흔하게 보지는 못했던터라, 차라리 잘됬다 싶기도 했고 이미 결정은 했지만 계속 생각해보니 더 잘 골랐다 싶은 마음이 계속 들었다.

아무래도 화이트 진주는 여성여성에 더 가까울것 같고, 나에게 있어선 돼지목에 진주일것같은 느낌도 들었던터라…. 😂😂

한국 공홈 가격은 .. 일반 화이트 진주목걸이보다 5만원이 더 비싼 48만원에 판매되고 있다. 영국에서는 155파운드.

화이트 그레이 색상이 다르더라도 가격 차이 없이 동일한 가격. ( 역시 이래서… 명품은 해외에서… )

이번에 정말 지출이 크기도 컸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주아주 잘샀다고 느끼는 비비안웨스트우드 진주목걸이. !

Thank you Sis!!!

Similar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