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치 데님 카드지갑 선물받은 후기, 미국에서 코치는 더 저렴할까?

오늘은 내돈내산으로 사려고 벼루고 벼루던, 코치 데님 카드지갑 후기 포스팅을 적어보려고 한다 ! (소리질러~~) 앞서 언급했듯 나는 내돈내산으로 사려고 벼루던 카드지갑이였는데, 생일날 아버님께 선물로 받게 되었다.🥰

아버님이 선물해주신 코치 카드지갑.

내가 왜 벼루고 벼뤘냐 하면… 남편이 미군부대 안에서 일하는 미국인이기에 우리는 부대안에서 물건을 자유롭게 구매를 할수있는데 미군부대 안에는 코치매장이 있다 ! 그래서 신상라인이 들어오면 가격을 종종 확인하고는 하는데, 한국보다는 훨 씬 저렴한 미국 가격에 구매할수 있기에 언제들어오나~ 하고 벼루고 벼룬것 😂

나만 느끼는건가 인가아닌가 인지는 모르겠지만, 코치가 로고를 새롭게 변화하면서 살짝 한국에서 가격이 높아지고 있다. 미국에서 코치는 아울렛 브랜드 느낌이 강한데.. 그래서인지는 모르겠으나 코치는 다양한 라인을 출시하고 시도를 많이하는것 처럼 보인다. 그리고 카드지갑을 눈여겨 보던 나의 마음속에 콱 박혀버린 요아이.

코치 카드지갑 시그니처 데님

현재 코치코리아 공식 사이트에서는 19만원에 판매중인 카드지갑. 가격이 잠시 고민하게 되는 가격이다. 코치카드지갑을 19만원에…? 10만원 정도만 더 내면 더괜찮은 카드지갑을 구매할수 있을것 같고.. 고런 마음이 요동치지만… 실물로 영접하니 진짜이쁜 데님 카드지갑.

내가 그냥 구경갔던 그순간 매장 직원이 진열을 하고있어서 완벽한 운명적 만남이라고 느껴졌던.. ㅋㅋㅋ 🤣

미군부대안 코치매장에서 구매한 코치 데님 카드지갑, 실물로 보니 생각보다 때는 많이 타겠구나싶지만.. 라이트블루컬러니 때 안탈래야 안탈수가 없겠구나 싶은 마음..

미국 코치는 가방 및 더스트백, 품질보증서는 없다. 그래서 더욱더 저렴한 가격에 판매가 가능한것 같고, 코치는 미국 브랜드이니까 미국에서 구매하는게 한국에서 사는것보다 저렴한건 사실.. 아니겠냐구… !

들어있던 구성품을 한번 확인해보자면, 윗 사진과 같은것이 들어있었고, 폴리에스터 비닐이 들어가 있었다. 그외에 박스며 뭐.. 한국에서 구매할때에 따라오는 그런 구성품들은 전혀 없다.

한국에서 구매시 19만원 미국에서 구매시 ..$60 대략 7만5천원 정도, 가격 차이는 많이 난다.

현재 한달 가까이 사용하고 있는데, 처음에는 굉장히 뻣뻣해서 이거 잘 사용할수 있을까 싶었지만 천연가죽 소가죽이라서 그런지 어느정도 익숙해져서 늘어난 편이고, 가운데애 동전을 넣는 포켓이 하나 있는데.. 요건 글쎄.. 잘 활용하게 되지는 않는다. ( 그안에 조그만한 거울 넣어서 거울 보는 용도로 사용중 ㅋㅋ )

앞으로도 아끼면서 잘 사용할 예정 ! 궁금하신점은 댓글을 통해 알려주세요 !

Similar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