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포르자 하카타 호텔 후기.

후쿠오카 여행을 계획할때 정말,,, 정말,,, 고민을 많이 했던 호텔 ! 어디를 예약을 해야할지 거리뷰도 찾아보고 거리도 계산해보고 금액도 따져보고 , 고민하다가 고른 호텔은 바로 포르자 하카타 호텔이다.

고르게된 가장 큰 이유중에 하나는, 하카타역과 엄청나게 가까위 위치해 있어서 하카타역에 버스든 기차를 타고 내렸을때 바로 짐을 맡길수도 있고 체크인후 움직일수 있으니 이동적인 부분에서 편리할것 같아. 예약한게 크다.

우리가 방문했던 시기에는 일본도 성수기라서 그런지 호텔가격이 많이 올랐고 주말이다 보니 가격적인 메리트는 없었지만, 평소 성수기가 아닌 시점에는 대부분 10만원 초반대에 예약할수 있는것같다.


포르자 하카타에키하카타구치 호텔

 2 Chome-1-15 Hakata Ekimae, Hakata Ward, Fukuoka, 812-0011 일본

하카타 버스터미널에 내려서 보이는 한큐백화점. 구글 지도를 켜고 호텔을 찾아간다.

한큐 백화점 맞은편으로 큰 횡단보도가 하나 있는데 그길을 건너 쭉 직진하다가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왼쪽으로 돌아와 보면 바로 보이는 포르자 호텔.

큰 배너가 있어서 손쉽게 찾을수 있었다. 외관도 으리으리하고 역시 하카타 중심의 호텔인가 싶었던,, ㅋㅋ

날도 더운데 빠르게 입장 .!

체크인은 3시부터 가능하고 우리가 도착한 시간은 점심시간 쯤이라, 캐리어를 먼저 맡기고 오후 늦게나 돌아올것 같다고 말씀드린후 우리는 나와서 하루 하카타 여행을 즐겼다.

이후 오후에 돌아와서 체크한 룸 컨디션.. !

이래서 정말 작다고 하는구나.. ! 사진찍기도,, 짐을 놓을 공간도 부족했다.

이 호텔이 옵션이 없는건지,, ( 아니면 내가 예약을 너무 늦게 해버린 탓에 방이 없는건지…. ) 트윈룸을 원했으나 원베드룸을 배정받았다.

딱 사람 두명이 누워서 잘수있는 공간이 있고, 캐리어를 활짝 필 공간도 부족했다.

화장실엔 욕조, 깔끔한 아파트형 화장실

1박 편하게 자고자 나름 저렴이 호텔을 예약하지 않고 여기를 예약했는데, 기대이상 작아서 사실 놀란것 없지 않아 있었다. 이때 살짝 유후인의 료칸이… 그리워지는… ㅎㅎ

안내 책자 및 룸 키, 로비에 있었던 후쿠오카 타워 전단지를 가지고 올라왔다.

대체적으로 만족한 룸 컨디션이였으나… 크기가 정말 작아서 그런 부분은 아쉬웠다. ㅠㅠ 그외에 하카타역과 이동거리가 편리하고 찾아가기 편하다는 점에서는 굉장히 만족했다. !


궁금하신 점은 댓글을 통해 알려주세요 !

Similar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