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쿠오카 하카타 가볼만한곳, 캐널시티 분수쇼 시간 및 카와바타 상점가

엄마와 하카타에서 할 것을 여럿 알아봤었는데, 그중 하나는 캐널시티 분수쇼 및 카와바타 상점가를 가보는것이였다. 하루만에 다 할수있을지는 모르겠어서 그날 체력에 따라 움직이려고 했는데.. 여유롭게 움직이지 않아도 시간이 생각보다 많이 남아서 하카타에 도착해 호텔 체크인도 하고~ 밥도 먹고~ 비비안 쇼핑도 하고, 이제는 캐널시티에 들려 분수쇼만 잠깐 구경하고, 카와바타 상점가로 넘어갈 생각이다.


캐널시티 분수쇼 보러 가는길.

호텔에서 나와 캐널시티를 향해 열심히 걸어가는길.

일본 도시의 거리는 맑고 깨끗하다. 또한 지진 때문에 건물을 높게 짓지 못하는 일본은 높은 건물이 엄청 가득가득한 한국과는 다른 풍경을 줘서 색다른 느낌이 들었다. 이런게 일본만의 감성인건가..? ㅎㅎ

더해 미세먼지가 없는 맑은 하늘을 얼마만에 보는건지,,,, 정말 ㅠㅠ 갬동 그자체

하카타역 쪽에서 캐널시티까지는 20분정도 안걸려서 걸어 도착했다.

가는길에 보인 코코이치방야… 너 어 ~ 진짜 맛있어.

그냥 너무 반가워서 찍어본 코코이치방야 ㅎㅎ


캐널시티

1 Chome-2 Sumiyoshi, Hakata Ward, Fukuoka, 812-0018 일본

드디어 도착한 캐널시티.

가는길 내내 그래도 풍경이 너무 좋아서 풍경 구경도 하고 ~ 거리 구경도 하고 걸어가는 내내 질리지 않고 좋았다.

들어가자마자 안내데스크가 있어서, 분수쇼 몇시에 하냐고 하니 이제 곧 시작하니 앞으로 나가서 보라고 안내해주셨다.

캐널시티 분수쇼 시간은 매일 10시부터 22시까지 정시와 30분마다 진행된다. !

다른분들의 후기를 보면, 되게 감동적인 (?) 분위기가 연출이 되는데, 내가 가는날엔 무슨 어린이 행사가 있는 날이였어서 그런지 아이들이 엄청 많고 분수에서 떨어지는 물을 아이들이 맞으면서 노는…? 행사가 있었던것 같음.. 그래서 딱히 감동적이게 분수쇼를 감상하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파워풀한 분수쇼였다.

여태 본 분수쇼중에 제일로 파워풀하고 인상이 깊었다. 쇼 시간은 체감상 5-10분 안되는것 같고, 시간대별로 분수쇼가 있으니 캐널시티 들려서 분수쇼 감상해보는걸 추천한다 .!!


카와바타 상점가.

6-135 Kamikawabatamachi, Hakata Ward, Fukuoka, 812-0026 일본

캐널시티를 나와 들린 카와바타 상점가. 캐널시티에서 걸어서 10-15분정도 걸렸던것 같다. 구글에 검색했을때 걸어갔을때 걸리는 소요시간에 대략 5분정도를 더하면 얼추 시간이 맞아지는것 같다.

사실 카와바타 상점가를 갈지 말지 고민은 많이 했지만, 캐널시티와 가깝기도 했고, 시간도 남고 해서 가보면 좋겠다 싶어 알아보지 않았지만 남편의 추천으로 가게 된 곳이다.

카와바타 상점가 입구,

이곳은 약간 시장의 느낌이 물씬 드는곳이다. 우리가 이날 구경한곳은 메인 거리만 구경했지만 곳곳에 빈티지 샵이며, 현지인들도 쇼핑가능한 우리나라로 비교하자면 시장보다는 크고 동대문 같은 느낌의 작은 곳이라고 할수 있겠다.

여러가지 상점들이 모여서 물건을 판매하고, 구경할수 있고, 면세프리 물품 구매하는곳도 있다.

엄마가 산 일본 접시,

저렴한 것부터 시작해서 정말 비싼 그릇까지 다양하게 있었다.

그 외에 위와 같은 잡동사니 아기자기한 물품을 많이 파는 상점들도 옹기종기 모여있다.

일본 다이소,

궁금해서 들어가볼까 하다가 .. ㅎㅎ 이날 여기서 구경하다가 시간이 많이 소요되서 다이소 보는건 패스 하기로 함.

우리는 따로 쇼핑이 목적은 아니였기에 한큐백화점에서도 그렇고 캐널시티에서도 그렇고 크게 시간을 소요하지는 않았지만, 엄마가 신발하나 살때가 되었다 하기도 했고, 그릇을 좋아하는 엄마는 일본에 와서 일본 그릇을 갖고 싶다고 해서 일본 그릇도 구경할 겸.. ! 들렀는데 모든 쇼핑을 이곳에서 마쳐도 될만한., 쇼핑 천국이였다고 감히 말할수 있다 ! ㅎㅎ

사진에는 담지는 못했지만, 꽤나 질 좋은 신발을 엄마가 찾아서 바로 질러버림. !!!!

난 정말 가서 산게… 비비안 손수건 하나뿐인데 우리엄마는 그릇도 사고~ 신발도 사고~ 옷도사고~ 누가보면 쇼핑하러 온줄 !

시간이 남는다면 카와바타상점가에서 구경도 하면서 쇼핑하는걸 완전 강력 추천, ! 준비물 ( 현금과 짐을 담을수 있는 가방 필수 !! )

Similar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