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지름신) 아디다스 커플모자, 글로니 클래식 검정긴팔, 펄케어 뉴소닉 고주파 피부마사지기, 칼린포잉 실버백, 미쏘 맥시카고스커트

매달 피할수 없는 폭풍 지름신… 이번달에도 구매한건 많지만 추려추려 올려본다. 계절이 바뀌고, 여행을 앞두고 있으니 마음이 싱숭생숭하면서 뭐라도 더 사야할것 같고, 갖고싶은건 끝없이 늘어나는 요즘 ! 여행갈때도 잘 활용할수 있고, 여행 다녀와서도 잘 사용할것 같은 아이템들 😉


아이다스 커플모자. $17

사실 요 모자는 잼붕이가 검정색을 사고싶다고 재입고를 벼루고 벼루던 모자였는데, 흰색만 재고가 남아서 오래전? 불과 몇달전에 잼붕이에게 흰색으로 모자를 사주었다.

그러다 시간이 지나고 오랜만에 같이 쇼핑하는데, 검정색이 딱 보이길래.. 이건 내껀가 싶어서 바로 구매 완료.

구매한날 바로 착용하고 돌아다녔다. ( 마침 잼붕이도 흰색 모자를 쓰고있었어서 ㅋㅋㅋㅋ ) 참고로 요 모자는 한국에는 안파는것같다 ㅠㅠ 우리는 부대안에서 좀 저렴하게 구매가능함. ! 재질이 스포츠재질이라 운동할때나 편하게 입었을때 잘 활용할수 있을것같다. !


글로니 검정 긴소매 티셔츠. 4만원대

요즘 살짝 빠져있는 글로니 클래식 라인. 흰색반팔도 사서 아주 잘입고있는데, 검정색 긴팔도 구매했다. ! 간절기에 입기도 좋고 패디안에 껴입어도 좋을것 같다.

재질도 쫀쫀하고,, 드라이기엔 넣음 안되겠지만.. 그래도 기본 무지 치곤 가격이 조금 있는 편이나 구매하면 오래입을 재질 ! 구매당시 소매가 짧은것도 있어서 그둘중에 고민고민하다가.. 그래도 난 체격도있고 키도 큰편이니 긴소매로 사자 하고 샀는데, 아주 좋은 선택이였던거같다.


펄케어 뉴소닉 고주파 피부마사지기. 4만원대

한살이라도 어릴때 더 관리를 해야하지 않겠나 싶어서 제대로 각잡고 구매하려고 알아본 고주파 마사지기… ! 사실 구매하고 싶었던 브랜드는 200만원대였고 ㅋㅋㅋㅋ 아오 왜 내가 사고싶은건 죄다 비싼건가요? .. 그러다 알아보다 찾게된 20만원대…

200만원짜리는 너무 무리같으니 20만원짜리 살까하고 고민하던중에 발견한 펄케어 뉴소닉 고주파 마사지기.. 우선 가격이 너무 착해서 한번 놀라고, 후기도 좋아 더 놀랐다는 !

쿠팡할인받아 3만원대에 구매했는데, 속아 사보는것도 나쁘지 않겠다 싶어 20만원대 브랜드를 구매하기전에 한번 구매해보자 하고 구매했다. 현재 한달정도 매우 만족하며 사용중 .!!!
매일밤 고주파마사지기로 피부 탄력을 관리하니.. 그래도 꽤 나 관리받는거 같아 자기만족이 아주 뿌듯하다.


제시믹스 기모 레깅스. 2만원대

이번겨울은 내가 너무 일찍 준비한게 아닌듯 싶을정도로… 저저번달쯤에 구매한 패딩도 개시도 못해보고 그이후로 겨울준비용으로 바로 구매한 제시믹스 기본 기모레깅스 !

운동할때도 즐겨입는 브랜드라서 기모로된것도 구매해봤는데, 시착만 해본결과 매우 만족스럽다 ! 아마 한겨울에나 입지 않을까 싶지만… 난 이제 안다르 부츠컷 기모레깅스만 사면 겨울준비 끝…..


미쏘 맥시카고스커트. 5만원대

이번 여름 진작부터 사고싶었던 맥시스커트… 마음에 쏙드는게 없어서 고민만하다. 우연히 들어간 무신사에서 발견한 미쏘 맥시 카고스커트.. 속는셈치고 구매해봤다.

완벽히 내가 찾는 핏은 아니였지만, 그래도 이정도도 정말 만족스럽다 생각하며 잘 입을 예정. ! 재질이 완전 얇은 재질은 아니라 봄 가을에도 휘뚤마뚤 잘 입을수 있을것 같다.

아디다스모자, 글로니긴팔, 맥시스커트 착용 ㅋㅋㅋ 산거 바로바로 잘 활용해서 입는중 !


칼린 포잉백 실버. 8만원대

실버를 엄-청나게 좋아하는 나로써 그냥 보자마자 사보자 하고 질러버린 칼린 포잉백 실버. ( 사실 저 지금 여행앞두고 인터넷 면세쇼핑 엄청 하고있거든요… 이거 면세찬스로 엄청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0^ )

미국으로 출국하는날 받게되는 가방이라 여행가서 완전 잘 매줄 예정 … ! 코디한거 찾아보니 겨울옷에도 휘뚤마뚤이길래 여행다녀와서도 잘 활용할수 있을것 같다. 면세찬스로 거의 반값에 구매! 완전 잘샀다

Similar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